브랜드 스토리
지난 20여 년간 떡밥 제조와 개발에만 매진한 기업
"부푸리"는 "화도상사"의 계열사로 창업초기 중층낚시떡밥 전문브랜드로 창립되었습니다. 현재 "한국부푸리" 1개사 체재로 통합되어 2012년 부터 올림낚시와 전층낚시를 아우르는 제품군을 생산하며, 보다 더 쉽고 즐거운 낚시를 위하여 1996년부터 현재까지 제조와 연구개발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한국부푸리는 국내에서 최초로 어분 / 글루텐 / 포테이토 / 확산성집어제(후) / 곡물 및 보리 / 우동 및 특수미끼 / 첨가제 등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제품군을 생산하였으며, 오로지 떡밥 한 길만 보고 걸어온 2대의 열정이 녹아있는 떡밥전문브랜드 입니다.
오로지 최고의 떡밥만들기!
최고의 떡밥은 어떠한 조건이 있을까요? BUPURI는 이러한 신념으로 떡밥을 만들어 갑니다.
- 검증된 떡밥 만들기
떡밥과 사료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떡밥의 설계는 단순히 '잘 먹는다, 잘 모인다'에 그쳐서는 안됩니다. "CEO = 설계자 = 토너먼터"라는 원칙으로 낚시인의 손끝에서 보다 더 적절하게 조정되어 다양한 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떡밥을 만들어 왔습니다. 뿐만 아니라 국내외 유명 토너먼터 및 전문낚시인의 의견과 교정을 거쳐 모든 제품을 실적으로 검증합니다. 한 개의 신제품이 출시되기까지는 평균 2.5년, 2~3시즌의 실조를 통한 검증과 교정이 완료된 떡밥만이 비로소 BUPURI의 제품 봉투에 담겨 매장에 진열 될 수 있는 것 입니다.
- 안전한 떡밥 만들기
우리는 사람에게 무해하고 고기에게 유익한 천연소재+식품소재 사용을 원칙으로 합니다. 사람이 수시로 만지고 조정해야하며, 자연계의 어류는 섭이 후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어야 합니다. 때문에 BUPURI 제품의 원료는 어분류와 일부 특수제품군을 제외하고 모두 Food Grade(식품등급) 또는 그에 준수하는 원료를 사용하여 가공배합 합니다. 우리의 아이들이 만지고 실수로 먹을 수도 있다는 마음가짐으로 만들어 갑니다.
- 경제적인 떡밥 만들기
본디 현대 떡밥의 본질은 재래떡밥보다 더 쉽고 즐겁게 고기를 낚으며, 낚시를 진정한 스포츠로 만들어주는 재료도구 입니다. 떡밥의 외산화로 인한 무리한 떡밥비용에 따른 부담은 오히려 낚시의 즐거움을 반감시키고 있는 실정이죠. 우리는 원료의 수입, 구매부터 완제품의 유통구조까지 단순화하여 최고품질의 제품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좋은 떡밥으로 삶과 세상을 바꾼다. 이것이 BUPURI의 소명이자 기업의 존재가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