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인사말

낚시의 즐거움이 계속 이어지도록!


 

   우리 한국부푸리는 1996년 모체인 화도상사 창업이래 20여년 대한민국 떡밥의 역사를 써나가고 있습니다.

   

   고효율 친환경의 확산성집어제인 후계열 떡밥의 특허 양산체제부터 다년간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특수제품군인 국내 최초의 인스턴트 우동과 점착성 가루우동(흔들이)은  물론 펠렛(어분), 보리곡물류, 글루텐류 등 무려 30여종의 바닥올림낚시 및 전층낚시의 떡밥 전 제품군을 직접 실생산 하는 국내 유일 떡밥브랜드 입니다.

   

   낚시를 수준급으로 구사하고 정확하게 이해하지 못한다면 제대로된 떡밥을 설계하고 만들어 낼 수 없다는 믿음으로 CEO가 직접 시제품의 설계와 필드검증, 토너먼트 검증을 진행함으로서 설계와 생산, 테스트 및 실사용이 모든 검증된 떡밥만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떡밥을 설계하고 제조하기 위해서, 그리고 그 떡밥의 특성과 운영을 낚시인에게 제대로 전달하기 위해서는 설계자 스스로가 낚시를 더 잘 이해하고 물고기를 더 사랑해야만 한다는 것은 숙명과도 같은 것 입니다.

   

   한국부푸리는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끊임없는 연구와 혁신, 그리고 낚시인과의 소통을 통하여 실제적인 낚시를 기반으로 하는 “전문떡밥종합브랜드”로서 거듭 태어날 것 입니다. 더 안전하고 깨끗한 떡밥만들기와 올바른 낚시문화 정착으로 기초낚시산업의 중심축이 되어 낚시산업에 기여하는 전문떡밥회사로서 그 역할을 지속해 나갈 것 입니다. 

   

저와 한국부푸리의 모든 직원들은 검증된 떡밥 만들기, 안전한 떡밥 만들기, 경제적인 떡밥만들기 3원칙을 실천하여 신뢰받고 존경받는 기업이 될 것을 낚시인 분들께 약속드립니다. 지속적인 창의와 혁신을 통해서 더욱 도전하며 국내에서 처음으로 10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떡밥회사로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떡밥으로 사랑받은 20년, 앞으로 나아갈 100년

오로지 최고의 떡밥만들기

CEO   노 양 식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